<--html테그--> <--서치어드 바이저--> <-- 내 글들 노출방지 --> <--구글사이트소유건--> <--자동광고--> 바나나 아침이면 먹어요
본문 바로가기
우리집

바나나 아침이면 먹어요

by 거북이는원래느려 2020. 8. 21.

                                            바나나 아침이면 먹어요       

  

바나나는 이미 우리나라에서 어느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과일이다 과일가게는 물론이거니와 이제는 편의점에서도 다른 과일은 없더라도  바나나만큼은 어렵지 않게 구입할 수 있다 그만큼 우리 일상 속에 하나가 되어있다 바나나는 여러 가지 형태로 즐겨 먹을 수 있게 나와있습니다 

우유 , 아이스크림, 과자, 사용되는 용도에도 많은방법으로 나왔네요 바나나를 먹기 전에 우선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절차가 있죠 네 껍질을벗겨야합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생각지 못한 한 가지가 더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근, 토마토, 오이, 복숭아 등 영양가 있다입니다 

공통적인 부분인거죠 바나나도 마찬가지입니다 영국에서는 이런 발표가 있습니다 그냥 껍질을 버리기보단 깨끗이 씻어서  섭취하는 것도 좋다 바나나 껍질에는 숨 유소가 매우 풍족하고 바나나 껍질만으로도 우리가 먹어 야한 하루 권장 약에 만족할 수 있다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바나나 껍질에는 피부미용 다이어트와 숙면에도 많은 호전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바나나에 성분을 보면 비타민 b6 그리고 비타민 b 풍부하며 

 

바나나는 처음부터 노란색은아니죠 제가 알기로는 파란색일 때부터 수확을 해 야한다 합니다 이유는 외국으로 수출되는 시간이 길다는 이유로 수확은 할 때부터  익어버리면 수출하는데 애로사항이 있어서요!!  바나나는 초록 새일 때는 무슨 영양소가 있을까요 불면증을 앓고 계시는 분이라면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아미노산  트립토판과 도움이있다고하네요 

 

어느 가정에서나 아침을 하루 3끼를 먹는 것만으로 건강해질 수 있다 하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그러지 못하는 이유가 더 많아왔습니다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밥을 못 드시는 분이라면 아침에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바나나를 드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바나나는 영양가가 많은과일중에 알려져이습니다 특히나 아침에 먹는 바나나는 식사를 대용할만한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에는 으뜸이라고 합니다


바나나는 많은 섬유질과  미네랄 , 마그네슘, 칼륨 단백질이 풍부하게 있으며 칼슘은 심장 건간을 지켜주고   바나나를 하루에 하나씩 드셨을 경우 심혈관 건강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운동을 자주 하시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바나나를 드시면 좋은 점이 근육경련이 감소하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눈가나 마그네슘이 부족하신 분들은 식습관에서 바나나를  장기 복용하세요

 

장 건강이 원 할지 않다거나 신경이 예민하신 분들은 몸에서 여러 가지 거부반응을 보이시는대요 그중에서도 몸 경련 설사 등으로 몸은 나한테 신호를 보내고는 하지요  배탈 증상이 장기화 대시면 바나나를 드셔 보세요 바나나에 칼륨 성분으로 호전을 보이기도 하며 또한 뇌 속에 피가 응고되겠응 방지해주며 

 

"뇌졸중 발생하는 것을 사전에 예방 감소 20% 운동을 좋아하고 아침에 동네 한 바퀴를 뛰시는 분들은 에너지원으로 사용하시기도 합니다 "

요즘 젊은 분들은 야채를 드시는걸 엄청 싫어하십니다 그러분들에게도 야채 대신에 영양소가 되어줄 바나나를 강력 권장 드리는요 마그네슘이 부족했을 시 우리 몸은 그리 힘든 일을 하지 않았음에도 갑자기 피곤함이라던지 무기력함 지금 해야 할

 

일을 다음으로 미루는 습관이 생기기 마련이죠  눈가에 경렴이있어나 시는 분들도 내 몸에 마그네슘이 부족한지 갑자기 몸무게가 올라간다던지 하시는 분들은  병원을 방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흑마늘 이렇게 먹자  (0) 2020.08.18
"골드키위 건강 하게먹는법"  (0) 2020.08.16
[감기 몸살에 좋은꿀차]  (0) 2020.08.15
[무의 효능 알고싶다]  (0) 2020.08.14
[보이차 알아보기]  (0) 2020.08.11

댓글